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독일 프리미엄 액상형 비타민 ‘비타바움’ 현대홈쇼핑 첫 방송 완판

[헤럴드경제] 알약 형태의 일반적인 종합비타민이 대부분인 국내 비타민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선사한 독일 프리미엄 액상형 비타민 브랜드 ‘비타바움’이 23일 현대홈쇼핑 론칭 첫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했다.

비타바움은 세계적인 DSM사의 프리미엄 퀄리 원료를 바탕으로 독일에서 제조되어, 공식 수입되고 있는 종합 비타민 브랜드이다. 국내 최초로 비타민 분말과 액상을 두 개의 저장소(챔버)에 담는 ‘투 챔버 시스템’을 적용하여, 비타민의 신선도와 체내 이용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CJ홈쇼핑을 통해 이미 4차례의 완판을 기록하면서 대세 비타민 앰플로 불리우는 가운데, 이번 현대홈쇼핑 론칭 방송에서도 또 한번의 저력을 과시했다.

비타바움은 흡수가 용이한 액상형 종합 비타민으로 알약 제형의 종합비타민이 부담스러웠던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섭취하고, 빠르게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10ml 앰플 타입으로 휴대가 간편하고, 섭취 과정에서 물이 필요하지 않아 바쁜 일상 속에서 언제 어디서나 건강을 챙길 수 있다는 점에서 눈여겨볼 만하다. 

비타바움 관계자는 “현대홈쇼핑 방송 이후 지속적으로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이 쏟아지는 가운데, 특히 수험생을 둔 학부모와 직장인들의 큰 호평을 받고 있다”면서 “섭취 전과 후가 달라진 모습을 기대할 수 있는 고함량 제품인 만큼 비타바움으로 건강을 챙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비타바움은 현대홈쇼핑에서의 성공적인 론칭을 기념하여 홈쇼핑 판매 동일 제품 5일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비타바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