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우결4' 정유미, 정준영과 가상 결혼 생활 "실제 연애보다 더 재미있어"
배우 정유미가 가상 남편인 가수 정준영과의 결혼 생활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정유미는 지난 1월 9일 오후 경기도 용인 우결마을에서 열린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이하 우결) 기자간담회 자리에 참석했다.

그는 이날 “‘우결’을 통해 실제 연애를 할 때보다 정준영과 훨씬 더 많은 것들을 함께하면서 생기는 추억들이 많다. 소소하게 쌓이는 감정들은 진짜다”며 “가상을 기반으로 하고 있지만, 하나의 추억으로 남게 된다. 헷갈린다기보다는 실제 연애보다 훨씬 더 재미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시간이 지날수록 익숙해지면서 편안해지는데도 재미와 흥미가 계속된다는 것이 신기하다. 정준영과 서로 다르다고 생각했는데, 그렇지 않고 많은 부분들이 일치한다”고 덧붙였다.

지난해 9월 첫 만남을 가진 정준영과 정유미 부부는 장난기 가득한 친구 같은 연상연하 커플의 달달함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정유미는 최근 SBS 주말드라마 '원더풀 마마'에서 고영채 역으로 열연을 선보인 바 있으며, 정준영은 케이블채널 Mnet '슈퍼스타 K4'에 출연해 TOP3까지 올랐던 인물이다.

한편 ‘우결4’는 이소연-윤한, 정유미-정준영, 박세영-장우영 등 남녀 스타들이 가상 부부로 벌어지는 일을 다룬 예능 프로그램이다.
조정원 이슈팀기자 /chojw0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