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타이틀리스트 '저스틴 토마스 한정판 퍼터' 출시

저스틴 토마스 한정판 퍼터

[헤럴드경제=김성진 기자] 타이틀리스트가 PGA투어 통산 13승의 저스틴 토마스에게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스카티 카메론 ‘저스틴 토마스 한정판 퍼터’를 선보인다. 이번 한정판 퍼터는 스카티 카메론의 퍼터 컬렉션 중 팬텀 X 라인의 ‘팬텀 X 5.5 모델’을 기반으로 디자인 되었으며, 저스틴 토머스를 상징하는 ‘JT’ 엠블럼과 사인 등 유니크한 디자인을 담았다.

팬텀 X 5.5 퍼터는 지난 2016년 여름부터 토마스의 PGA투어 우승을 함께한 퍼터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되었다. 토마스가 선호하는 셋업인 높은 MOI의 윙백 헤드 스타일과 스몰 슬랜트 넥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특별함을 더하기 위해 퍼터 페이스에는 새롭게 디자인된 ‘Circle JT’ 엠블럼을 새겼고, 헤드 바닥에는 저스틴 토마스의 약자 JT와 그의 사인이 각인되었다.

스카티 카메론은 “저스틴 토마스는 아마추어 시절부터 블레이드 형태의 퍼터를 선호하였는데, PGA투어 첫 우승 이후 컴팩트한 말렛 스타일의 퓨추라 X 5 모델을 사용하기 시작했다”고 소개하며 “시험삼아 그의 퍼터에 스몰 슬랜트 넥을 접합해 주었는데, 그 셋업이 잘 맞아 현재까지 사용하고 있다”고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이 퍼터는 전 세계에 2020개 한정으로 출시된다.

withyj2@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