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골프존뉴딘, 청소년 진로 체험교실 운영
뉴스| 2018-09-22 12:22
이미지중앙

지난 20일 골프존뉴딘은 골프스쿨을 개최했다.


[헤럴드경제 스포츠팀] 골프존뉴딘그룹이 지역 청소년의 진로 설계와 직업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나섰다.

골프존뉴딘홀딩스와 골프존은 22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골프존타워서울에서 지난 목요일 청소년진로체험 프로그램 ‘뉴딘교실’을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이 교실은 IT 및 VR 분야 선도기업인 골프존뉴딘이 지역 청소년들에게 해당 분야의 다양한 직업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새로운 미래 리더로서의 성장 가능성을 길러 주기 위해 마련한 사회공헌활동이다.

이날 행사에는 골프존뉴딘그룹 임성영 프로, 조미진 프로를 비롯한 임직원과 압구정 중학교 학생들이 참여했다. 임직원들은 4차 산업 혁명 시대의 직업 소개와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는 등 학생들에게 진심 어린 조언과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또한, 학생들은 골프존의 핵심사업 중 '스크린골프'를 직접 체험하며 IT·VR기술이 가져다줄 '세상에 없던 새로운 문화'와 다가올 미래에 대해 생각하는 시간을 가졌다.

뉴딘교실은 서울 강남구와 송파구의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2개월마다 1회씩 진로체험을 제공, 향후 대전 등으로 확대해 더욱 많은 지역 학생들에게 진로체험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골프존뉴딘그룹 한태정 팀장은 “’뉴딘교실’의 직업 체험 및 임직원 멘토링을 통해 청소년들이 자신의 미래를 적극적으로 꿈꾸고 설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sport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