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검색
닫기
박기영, ‘매직 콘서트’ 12월 1일 개최
뉴스|2019-11-15 17:34
이미지중앙

사진=히즈엔터테인먼트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슈퍼 디바’ 박기영이 ‘매직(magic) 콘서트’를 예고해 화제가 되고 있다.

데뷔 22년차 가수 박기영이 12월 1일 오후 5시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리는 ‘조성모 박기영 김태우 3인 3색 From Now On’콘서트에서 마법처럼 변신해온 자신만의 음악 스펙트럼을 펼친다. 박기영의 초창기 가슴 저린 발라드부터 최신 트렌드 장르와 창법을 넘나드는 팔색조 변신까지 이번 무대에 담을 예정이다.

특히 외로움의 계절인 가을, 사랑의 아픔을 가진 모든 이들에게 공감 가는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박기영은 팬들에게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주시는 팬 여러분들이 계셔서 음악을 계속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고 밝혔다.

한편 이 가을 박기영의 ‘매직’은 3년째 진행하고 있는 스튜디오 라이브 공연에서 나온다.

녹음 스튜디오에 팬들을 초청해 손 닿을듯한 거리에서 피아노를 직접 연주하며 노래를 한다.뮤지션은 물론, 관객 모두 헤드폰을 쓰고 마치 CD를 감상하는 듯한 ‘마력의 공연’이다.

또한 매회 공연 말미에 팬들의 사연을 받아 박기영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을 사연자에게 ‘씽 포 유(Sing for you)’로 선물하는데, 그래서 나온 이번 가을 싱글이 ‘magic’이다.

culture@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