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검색
닫기
리디아, 애절한 겨울감성 ‘이 사랑은 더이상…’17일 발표…드라마 ‘꽃길만 걸어요’ OST 참여
뉴스|2019-11-15 14:54
이미지중앙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가수 리디아(Lydia)가 OST로 애절한 겨울 감성을 전한다.

최근 KBS1 일일 드라마 ‘꽃길만 걸어요’ OST 가창 대열에 합류한 리디아는 수록곡 ‘이 사랑은 더 이상 못할 것 같아요’를 17일 공개한다.

작곡가 필승불패, 제이미, 이동영이 의기투합 해 만든 신곡은 웅장한 선율과 어우러진 사랑의 아픔을 담은 이별의 정서가 깃들어 음악적 감동을 주는 발라드 곡이다.

꾸준하게 음악 작업을 해오며 팬들과 음악적 교감을 나누고 있는 리디아는 최근 공개한 ‘가을 새벽’으로 감각적이고 서정적인 가을 감성을 전하며 호응을 얻었다. 신곡은 ‘애절함의 대명사’로 통하는 리디아의 목소리를 통해 이별의 아픔과 그리움을 음악적 관점에서 보여주고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다양한 OST 가창을 통해 극중 인물들의 애절하고 아련한 스토리 전개에 진한 감동을 더했던 리디아가 자신만의 애잔함을 더하는 보컬로 완성도 있는 음악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한편 KBS1 일일 드라마 ‘꽃길만 걸어요’ OST 리디아의 ‘이 사랑은 더 이상 못할 것 같아요’ 음원은 17일 정오 각종 음악사이트에서 공개된다.

culture@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