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검색
닫기
도심 속 한강뷰 오피스텔 ‘상암 시티 프라디움 리버’, 초역세권 입지로 분양선호도 상승
부동산|2019-11-20 09:53

홍대와 신촌 등 도심지역과 가까운 거리의 주거단지로 마포구청역 일대가 분양 속도를 높이고 있는 가운데 역세권 입지에 도심 속 한강뷰를 조망할 수 있는 ‘상암 시티 프라디움 리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사업지가 속한 마포구 성산동 일대는 홍대와 연세대, 이화여대 등 5개 대학의 대학생 거주 수요와 상암 DMC 등 직장인 수요를 모두 갖췄다. 또한 역세권 입지로 최적의 도심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주거타운으로 실거주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지역이다.

홈플러스와 영화관, 도서관 등 생활 인프라가 단지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단지 앞 홍제천과 주변의 평화공원, 하늘공원, 월드컵공원 및 월드컵경기장 등의 휴식 여건이 우수하다. 또 강변북로, 성산대교 등을 통한 차량 이동이 수월해 교통 체증에 대한 부담도 거의 없다.

삼일산업이 시행하고 시티건설이 시공하는 상암 시티프라디움 리버는 마포구청역에서 도보 2분 거리의 초 역세권 입지로, 세대 구성은 전용 17㎡ ~26㎡의 소형 면적 총 235실로 조성되어 있으며, 트윈복층, 전면복층의 듀얼 복층 구조로 설계됐다.

최신형 오피스텔인 만큼 젊은 층 선호도에 맞는 풀옵션 빌트인으로 냉장고, 전기쿡탑, 세탁기, 전자레인지, TV와 압력밥솥까지 모두 갖춰져 있으며, 서비스 알파룸이 있어 1.5룸의 넉넉한 주거공간으로 분리형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CCTV 뿐만 아니라 카카오 IoT시스템을 적용해 출입구 원패스, 집안 조명 관리 등 집안 환경 곳곳을 섬세하게 신경 써 거주자들의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였다.

한편, 상암 시티프라디움 리버의 홍보관은 지하철 6호선 마포구청역 2번 출구인 마포구 성산동 인근에 위치해 있다

 

real@heraldcorp.com

프리미엄 링크
베스트 정보
이슈 & 토픽
비즈링크
함께 보면 좋아요
오늘의 인기 정보
핫이슈 아이템
실시간 주요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