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검색
닫기
왕대륙 “승리 사건과 무관, 루머 유포시 법적 대응”
엔터테인먼트|2019-03-15 12:24

[OSEN]


[헤럴드경제=모바일섹션] 대만 배우 왕대륙 측이 빅뱅의 전 멤버 승리와 관련된 루머에 대해 전면 부인했다.

시나연예 등 중화권 매체들은 최근 승리가 성접대 알선 등의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은 사실을 보도했다. 해당 보도가 나오자, 일부 누리꾼들은 지난 1월 왕대륙이 승리와 함께 클럽에서 있는 모습이 포착된 사실을 언급하며 해당 사건에 왕대륙이 연관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했다.

이에 왕대륙 소속사는 지난 14일 공식 웨이보를 통해 “최근 온라인 상에서 유포되고 있는 왕대륙과 관련한 악성 유언비어와 루머들은 모두 사실이 아니다”라고 강력하게 부인했다.

이어 “이는 이미 왕대륙의 이미지와 명예에 심각한 영향을 끼치고 있다. 여기서 엄중하고 분명하게 밝히겠다. 왕대륙과 한국 연예인 승리 사건은 완전히 관계가 없으며 이 사건의 모든 불법행위를 강경하게 반대하고 엄중히 규탄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일부 언론과 온라인 마케팅 업체, 모든 루머 유포자들에게 즉시 왕대륙에 대한 허위 사실 유포, 배포를 멈추고 이를 삭제할 것을 부탁드린다. 대중에게도 유언비어를 믿지 말아달라고 호소하며, 계속해서 루머를 유포하는 이에 대해서는 연예인의 권익 보호를 위해 법적행동을 취할 것”이라고 강경 대응할 것이라는 입장을 전했다.

한편 왕대륙은 오는 21일 영화 ‘장난스런 키스’ 홍보 차 내한한다.

onlinenews@heraldcorp.com
프리미엄 링크
베스트 정보
이슈 & 토픽
비즈링크

오늘의 인기 정보
핫이슈 아이템
실시간 주요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