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검색
닫기
화성남양뉴타운 A-2블록 국민임대주택, 12일부터 신청접수
부동산|2018-11-09 09:34

LH 경기지역본부에서는 친환경 생활중심도시 화성남양뉴타운 A-2블록에 대한 입주자를 오는 12일 월요일부터 모집한다고 밝혔다.

화성남양뉴타운은 주거, 상업, 생태, 문화, 복지 등을 고루 갖추고 있어 편리한 생활 인프라가 기대되는 곳으로 저렴한 임대료로 30년간 거주할 수 있는 국민임대주택인 화성남양뉴타운 A-2블록은 내 집 마련의 꿈을 가진 많은 이들에게 큰 기대를 받고 있다.

지상 20층으로 이루어지고, 6개 동에 총 1천22세대로 구성되는 화성남양뉴타운 A-2블록은 무주택 서민들의 주거복지를 위해 공급하는 주거단지로 편리한 생활 인프라가 구축되고 임대료 역시 주변 시세의 60%~80% 수준으로 저렴하다.

수자원과 산림자원을 보전하고 이를 제대로 활용해 녹지비율이 전체 부지의 30.1%에 달하고 친환경적인 모습을 갖춘 주거단지가 될 예정이다. 또한 지구 내에 있는 근린공원과 함께 무봉산, 남양천 등은 친환경적인 요소를 더할 것으로 예상된다.

뿐만 아니라 단지 내에는 멀티프로그램실, 건강증진센터, 방과 후 교실, 작은 도서관 등 주민을 위한 편의시설이 들어서 입주민들에게 편리한 생활환경을 제공하게 된다. 또한 화성시청과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화성서부복합문화센터, 남양읍사무소 등이 가까워 더욱 편리한 생활환경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지구 내에 동양초, 남양중, 남양고가 있고 화성시립 남양도서관이 인근에 위치해 있다.

비봉 IC, 송산마도 IC와 제2외곽순환고속도로(예정)로의 이동이 용이해 서울 또는 경기권으로 통하는 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2020년 개통 예정인 서해선 복선전철 화성시청역은 교통 요건을 더욱 편리하게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26A, 27A, 37A, 46A 총 4가지 타입으로 선택 가능한 화성남양뉴타운 A-2블록은 12일 월요일부터 18일 일요일까지 인터넷과 모바일로 청약 접수가 진행될 예정이다. LH홈페이지 청약센터에서 접수가 진행되며 입주자격 및 신청 가능 요건은 청약센터에 게시된 공고문을 통해 알아볼 수 있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프리미엄 링크
베스트 정보
이슈 & 토픽
비즈링크

오늘의 인기 정보
핫이슈 아이템
실시간 주요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