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검색
닫기
‘하트독’, 반려견과 함께 여행하기 좋은 강원도 명소 4곳 추천
게임세상|2018-07-25 14:47


애견 호텔, 애견 펜션, 애견 카페 등 반려견과 함께 쉴 수 있는 장소들에 대한 자세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반려견 정보 어플 '하트독'이 반려견과 함께 여행을 즐기기 좋은 강원도 관광 명소로 '고석정', '남이섬', '설악해맞이공원', '허브나라농원' 등 4곳을 추천했다.
 




철원군에 위치한 '고석정'은 신라 진평왕이 동명의 정자를 세운 이후 주변 지역까지 통틀어 '고석정'이라 불리게 된 곳으로, 강 한가운데 높이 솟아오른 고석암이 절경을 이루고 인근에 놀이시설이 있어 반려견은 물론 가족과 함께 하는 나들이에도 제격이다. 목줄을 채운 상태로 대형견까지 동반 입장이 가능하다.
 




춘천시에 위치한 '남이섬'은 인기 드라마 '겨울연가'의 촬영지로 알려져 유명해진 곳으로, 넓은 잔디밭과 밤나무 숲을 따라 반려견과 산책을 즐기기 좋으며, 인근에 별장ㆍ펜션 등의 숙박시설이 많아 시간 제약 없이 편하게 관광할 수 있다. 목줄을 착용한 7kg 미만의 중형견까지 동반 입장이 가능하다.
 




속초시 설악산 입구에 위치한 '설악해맞이공원'은 동해와 설악산을 동시에 감상할 수 있는 가족 공원이다. 다양한 테마를 가진 조각상과 조명 분수대, 연인의 길, 사랑의 길 등 사진을 찍기 좋은 시설물이 조성되어 있어 가족 혹은 연인, 반려견과 아름다운 추억을 남길 수 있다. 목줄을 채운 상태로 대형견까지 동반 입장이 가능하다.
 




평창군에 위치한 '허브나라농원'은 허브를 테마로 만들어진 관광농원으로, 농원 내에 자리 잡은 레스토랑과 카페에서 허브로 만든 각종 음식을 맛볼 수 있으며, 반려견과 함께 식물로 가득한 정원을 거닐며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목줄을 채운 상태의 소형견까지 동반 입장이 가능하며 실내 관람 시에는 반드시 반려견을 안고 입장해야 하므로 방문을 계획하고 있다면 본인의 반려견이 입장 가능한 지 사전에 문의해야 한다.

'하트독(HAT DOG)'은 "개와 함께 행복한 여행(HAppy Travel with DOG)"이라는 모토에서 영어 대문자를 따와 명명된 어플로, 애견 호텔, 애견 펜션 등의 숙소, 애견 카페, 반려견과 동반 입장이 가능한 음식점, 관광지에 대한 실제 사진ㆍ금액ㆍ이용 정보를 지역별ㆍ거리별ㆍ인기별로 제공하며, 직접 다녀온 사람들의 생생한 후기를 볼 수 있다. 이밖에도 반려견 동반 시 에티켓, 항공편ㆍ렌터카 등 운송수단 동반 탑승 노하우 등 다양한 정보도 제공한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광고
프리미엄 링크
베스트 정보
이슈 & 토픽
비즈링크

오늘의 인기 정보
핫이슈 아이템
실시간 주요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