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씨스타 소유, ‘썸2’ 나온다, 새 파트너 역대급
[헤럴드경제=이윤미 기자]음원차트 정상을 독주하고 있는 걸그룹 ‘씨스타(SISTAR)’의 보컬 소유가 9월 돌발 컴백 소식을 전했다.

지난 16일 씨스타 공식 트위터에는 소유의 티저 이미지와 함께 “썸2~~???? 가을 바람에 어울리는 설레는 노래로 9월26일 출동!! 기다려주세용^ㅇ^♡”라는 글이 게재됐다.

공개된 이미지속에는 짧은 청바지 입고 귀여운 포즈를 취하고 있는 소유와 앙징맞은 캐릭터 사이로 ‘WHO IS NEXT’라는 짧고 강렬한 메시지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티저 이미지를 접한 네티즌들은 “와 썸2 ? 티저 이미지가 너무 이뻐”, “썸 너무 좋았는데 썸2라니 기대만발!”, “소유 ㅠㅠ 이번엔 또 얼마나 좋은 곡으로 나오는거야”, “믿고 듣는 스타쉽엑스!! 사랑해요”, “WHO IS NEXT? 역대급 피쳐링이라는데 궁금하다”, “이번엔 어떤 파트너가 행운의 주인공이 될지?” 라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소속사측은 “소유의 새로운 피처링 파트너로 역대급 뮤지션이 참여한다. 그 어느 때 보다 퀄리티가 높은 프로젝트로 9월 26일 컴백할 예정이다.

씨스타 활동때와는 또 다른 이미지의 ‘감성 보컬리스트’로서의 소유가 새로운 매력을 선 보일 것”이라며 강한 자신감을 표했다.

지난 해 소유와 매드 클라운의 ‘착해빠졌어’, 올 초 메가히트를 기록한 ‘썸(SOME)’ 그리고 빈지노와 호흡을 맞춘 정기고의 ‘너를 원해’로 이어지는 스타쉽 엑스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는 음악적 완성도와 대중의 기호를 업그레이드 시키며 다양한 하이브리드 쟝르의 결과물을 선보일 예정이다.

/mee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